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리뷰

나의 완벽한 비서 3화 리뷰 : 가니엘 호텔 이직 프로젝트

by 호랑이네가족 2025. 1. 21.

출처 : 공식홈페이지

나의 완벽한 비서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
시간
금 오후 10:00 (2025-01-03~)
출연
한지민, 이준혁, 김도훈, 김윤혜, 이상희, 박보경, 허동원, 고건한, 서혜원, 윤가이, 윤유선, 조승연, 이재우, 송지인, 기소유, 김태빈, 전정일, 이시영, 허진, 조한준, 강길우, 박초은, 이희준, 최희진, 곽민석, 박유림, 김한상, 김정영, 한요셉, 고원희, 곽시양, 신현종
채널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채널 : SBS
스트리밍 : 웨이브, 넷플릭스
방송시간 : 금 22:00 ~, 토 21:50 ~
- 25.1.3 ~ 25. 2.8 (12부작 +1스페셜)


1. 이전회차 줄거리(2화)
별이와 은호의 모습이 나오고 이제 병원에 안와도 된다고 하는 이야기가 나온다.
그리고 찾아간 곳, 강석의 책방이었고 강석의 후배였던 은호!
미애와 강석은 은호의 집에 찾아가는데 강석은 은호의 취업에대해 물어보고 미애는 자리를 못줄거 같다고 이야기하자 힘좀써보라고 하는 강석

은호의 집에 간 강석과 미애, 진수성찬을 차린 미애.. 자리에 앉으려던 때 전화가 오고 비서를 찾고있던 미애
인사쪽 경험이면 베스트 ! 은호
정리정돈 잘하고 깔끔한사람 ! 은호
일정관리 중요하고... 은호
기억력에 센스까지 타고난 사람이면 퍼펙트 손 많이가는 강대표 케어할 사람 ! 은호
은호가 적임자라는걸 알게된 미애..

그리고 회사에서의 모습 지윤은 절대 안된다고 이야기하는데 미애는 대리고 있을거라고 한다.

전날 미애는 은호를 설득했고 6개월에 원하는 이직 책임지기로 하고 연봉 1.5배인상!
그리고 육아시간보장까지! 싫어할 이유가 없는 은호의 조건이었고 수락했던것ㅋㅋ

은호는 지윤에게 잘 하겠다고하지만 헤드헌터에대한 악담를 했던 은호를 대차게 두고 떠난다.
하지만 ~ 강석과 별을 위해 남기로하고 회사원들과 인사를 한다.
회사원들은 모두 걱정하면서도 환영한다.

지윤은 좋은 조건의 일을 제안받고 거기서 김혜진도 만나는데 둘은 또 싸운다.

피플즈 회사는 바쁘게돌아가고 은호는 뭘 해야할지 몰랐고 지윤은 관심조차 주지않았지만 서이사가 업무 팁을 주고 은호는 엄청난 정리정돈과 업무처리를 보여준다.
스템플러를 정방향으로 찍었지만 미애가 알려주고 좋아하는게 뭔지 팁도준다.

덜렁거리는 지윤, 은호는 천천히 적응중이고 일하면서 직원들과 사이가 점점 좋아지는데..
여전히 못마땅한 지윤
하지만 은호는 업무처리와 노력을 보여주고 지윤은 생각이 많았지만 버티고 무시하고 에너지소비하지말자고 이야기하고 은호는 잘하겠다고 하지만 헤드헌터가 뭐냐고 묻고 은호는 본인의 절실함을 가지고 어필하고 시키는건 뭐든지 잘 할 수 있다며 비서로서만 판단해달라고한다.
그리고 지윤은 은호의 스펙을 다시한번 보는데..
가족관계도 확인!

다음날, 회사에 더 적응한 은호는 아침일찍부터 지윤을 맞이하고 무시했지만 업무처리와 센스에
한층 가까워지는듯하다.
그리고 같이 일도 나가는 둘!
직원들도 놀라고 미애는 흐뭇해한다.

지윤은 집에서 자다 악몽을 꾸는데.. 과거 아빠가 본인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지윤
과거를 회상하는데.. 아버지를 그리워하는듯 하다.

지윤은 몸이 좋지않아보이는데 아버지기일마다 오는 우울증 같은건가? 은호가 밥집을 대리고 가고 밥집에 대해 설명하고 밥을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휴직을 왜 했냐 묻고 웃는게 보고싶어서 했다고 답하고 약속을 지켰다고 대답한다.
본인의 아버지와 교차되며 밥을 먹지않고 나가는 지윤

약을챙겨주는 은호지만 지윤은 거절하고 큰 업무를 맡아 진행하고 있었지만 계속 캔슬되고 혜진에 의해 작정하고 후보자를 빼달리는것을 알게된 지윤은 은호도 따라오지말라며 혜진의 회사로 찾아가는데..

과거 악연이 있었던 둘.. 선배의 죽음, 커리어웨이에서의 직원들의 수근거림..혜진에게 따지고 나오는길.. 몸도 안좋은 지윤은 쓰러질뻔하지만 누군가 달려오고 은호가 왔다!
그리고 그의 품에 안겨 쓰러지는 강지윤

2. 이번회차 줄거리
5년전의 커리어웨이에서 있었던 일이 나온다.
강지윤이 들쑤시고 다녀서 대표가 도망갔다고 이야기하고 페이퍼컴퍼니가 작정하고 숨기고 피해를 입힌것.... 그리고 대표가 추락사..
그 일로 인해 김혜진은 강지윤이 죽인거라고 이야기했고.. 강지윤이 회사를 떠난것..

강지윤과 유은호는 차를타고 이동하던 중 강지윤이 밥먹자고 이야기하고 고맙다고 이야기하며 떡볶이집에 가서 가장매운 5단계를 주문한다.
매운걸 먹지 못하는 유은호지만 거절하지 못하는 와중에 비서로서의 센스가 돋보인다.
앞으로 잘 지내보자는 지윤~

강지윤은 집에가서도 일을 하는데, 오늘따라 더 맵다고 이야기하며 유은호가 챙긴 사탕을 먹는다.

세림그룹 프로젝트는 마무리되고 각자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힘쓰자고 이야기하며 가니엘호텔 건에 대해 같이 해달라고 하는데 오늘안에 하라는 지윤.... 회사사람들은..... 기겁..

정훈은 어린이집을 갔는데 거기서 문앞에 있자
수현은 아버님이라고 부르면서 기다려야한다고 하자 정훈은 화들짝 놀래며 아니라고 하는데 원장이 나오고 정훈은 누나라고 부르며 들어간다.
원래 형수였던 원장에게 생일을 챙겨주는 정훈..
수현은 뭔가 신경이 쓰이는듯..

회사에서 야근을 하는 회사원들.. 영수의 아재개그에서 피자이야기를 하는데 은호가 진짜 피자를 사와서 나눠주고 광희가 뒷담화를 하던 중 .... 지윤의 등장

가니엘 호텔에 이직을 하기위해 한정원 쉐프를 만나러 가는 은호와 지윤 ~ 은호는 비서일을 완벽히 하고있고 한정원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수셰프랑 같이 동반이직을 하고 싶다고한다.
그 와중에 밖에서 일을 돕고 있는 은호, 요리에 진심인 수셰프와 대화를 나눈다.
복귀하는 길에도 센스를 보이는 은호

지윤은 한편 강석의 책방을 갔는데 거기서 별을 보게되고 별과 뭔가 아웅다웅한다.
거기서 수현도 마주하는데 책을 별에게 주고 떠나는 지윤

한편 일을 하는 은호를 뚫어지게 보는 정훈..
향수를 뭐쓰냐고 묻네.. ㅋㅋ
일을 마치고 은호는 수현과 같이 식사를 하면서 별의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얼핏 책방에서의 이야기를 듣는다.
강지윤은 회사에 돌아와 가방을 던지고 사무실을 보는데...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유은호의 솜씨
수셰프와 한정원의 모습이 보이는데.. 다음달 회사에서도 부적절한 관계라는 소문을 듣는다.
다른 직원들도 그 사실을 들었고 강지윤의 의견을 물어보는데, 단독이직으로 가자고 하고 소문때문에 신경이 쓰이는데... 그 와중에 은호가 확인 안한곳이 있다며 당사자들에게 물어보자고 한다.

한정원과 수셰프를 만나 물어보지만 부적절한 관계는 아닌거 같고.... 한정원의 손이 이상하다..?
강지윤과 유은호는 2년간의 공백에 대해 알아보는데 오른손목 수술에 대해 알게된다.
지윤은 그 사실에 대해 털어놓으면서 동반이직을 말하고 가니엘에게는 비밀로 말하자고 한다.

회사로 돌아와 지윤과 은호는 일을 하다 지윤이 커피를 뽑아주고 대화를 나누던 중 어떻게 할지 듣고 고객사에게 사실대로 말하기로 한다.
그러면서 은호의 이 전 일들에 대해 묻는데 그러면서 지윤이 종이에 베었던 손에 밴드도 붙여주는 은호. 잠에 든 지윤을 위해 드라이빙을 해주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가니엘에게 사실대로 말하고 한정원 단독이직을 조건으로 하자고 하는 지윤, 수셰프는 같이 못가게되고 어떻게하냐고 정원에게 묻자 자기일은 자기가 알아서 하라고 하는 정원...
회사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수셰프..

책방에서 다시만난 별과 지윤은 책을 읽고 한정원의 회사 이직날 ~ 수셰프도 가니엘에 왔다.
그녀의 이직도 신경써준 은호!
둘은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치고 걷던 중 갑자기 비가 내리고 은호가 우산을 꺼내든다
핑크퐁우산..? ㅋㅋ 그리고 같이 걷는 둘

3. 관전 포인트
- 은호와 지윤의 케미 ~
- 은호의 완벽한 비서역할
- 가니엘 호텔 이직 프로젝트!
- 회사원들과의 케미

4. 다음화 예고 / 마무리
- 둘의 오묘한 분위기가 보이는 다음화...?

- 완벽히 적응해가는 은호의 비서역할을 보면서 왠지 뿌듯하다.

- 툴툴대면서도 은호에게 빠져들어가고 있는 지윤의 모습이 보이고 별과 서로의 정체를 모르지만 조만간 가깝게 지낼거 같은데... 재미있을거 같다ㅋㅋ